경제적 독립을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씨젠 주식에 대하여 본문

[한국주식]기업분석

씨젠 주식에 대하여

Economic Independence 2020. 3. 31. 00:00

씨젠 주식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Economic-Indepence입니다.

글을 시작하며,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경제적 독립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경제적 독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중 하나이며, 참고적으로 읽어주시고 선별적으로 받아들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1) 씨젠 현재 주가

 

 

위 차트를 주목해보시면...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인간의 탐욕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차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투기에 대한 광기가 보이고 있습니다. 마치 로켓이 발사하듯이 하늘로 뛰고 있습니다.

 

2) 씨젠 어디까지 올라가?

 

 사실 이러한 거품장에 들어가서 수익을 보고 나오는 사람도 많지만, 제약과 바이오업종의 주식은 정말 심사숙고해서 투자하셔야 합니다. 내일 모레 출시되기로 했던 약이 갑자기 승인취소가 되는 경우가 존재할 수도 있고, 시장에 출시 이후에도 부작용을 일으켜 투자금만 날리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 위의 차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미국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키트 수출을 향한 기대감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냉정해져야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느정도 진정된다면, 저 주가를 유지 혹은 더 상승곡선을 그려갈 수 있을까요?

 

 미래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적어도 자기 돈을 가지고 투자하는 투자자라면 심사숙고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세상에는 거품이 가득가득 껴있는 시장에 들어가는 투기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눈 앞에 사람들이 단기간 고수익을 내는 것을 목격하면서 유혹에 이끌리 듯 따라가지 마십시오.

 

 

3) 씨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그리고 결론

 

사실 씨젠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을 볼면 높은 성장률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재무구조와 사업성을 가진 기업이라는 것 입니다. 하지만 현재의 투자과열은 경계해야 할 대상이며, 멀리서 관망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0년 후에도 이 기업이 존재하며, 시장에서 우수한 위치를 점하고 있을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항상 성공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내 공감 및 구독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