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독립을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

NC소프트 / 엔씨소프트 / 주식전망 본문

[한국주식]기업분석

NC소프트 / 엔씨소프트 / 주식전망

Economic Independence 2020. 8. 20. 15:25

NC소프트 / 엔씨소프트 / 주식전망

 

안녕하세요. Economic-Indepence입니다.

글을 시작하며,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경제적 독립을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경제적 독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중 하나이며, 참고적으로 읽어주시고 선별적으로 받아들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1) 엔씨소프트 현재주가

 


 

엔씨소프트의 8/20일 주가는 현재 784,000원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금일 엄청난 지수하락세의 영향으로 동반하락으로 보이는데요. 99만원을 달성하고 깊은 조정의 골을 지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 NC, 엔씨소프트 너의 정체가뭐냐?


  


넥슨의 바람의나라 돌풍에도 불구하고 다시 굳건하게 자리를 찾아오고 있는 우리의 리니지M과 리니지2M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부동의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기 해외런칭 가능성도 높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3) 엄청난 영업이익률과 미래성장성




시가총액 18조가 넘는 초 대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30퍼센트에 육박하는 영업이익률과

해외진출로 인한 시장성장성이 잠재하고 있습니다. 이번 COVID 사태로 인해서 언택트 게임주로

다시한번 시장의 주목을 받았고,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엔씨소프트 결론


    기본적으로 유저충성도와 매출대비 영업이익률 비중이 너무 좋습니다. 장기적관점에서 보면 현재주가가 하나도 비싸지 않음을 볼 수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 (동남아, 일본, 중국)을 타진하여 마켓범위조차 넓힌다면 앞으로 10년은 성장해나가는 기업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30년 후에도 이 기업이 존재하며, 시장에서 우수한 위치를 점하고 있을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항상 성공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내 공감 및 구독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